전세 초가삼간

방명록

  1. 참기름 2021.03.30 00:57

    작가님, 잘 지내고 계신가요? 소식이 궁금합니다. 들렀다가 늘 흔적없이 나가곤 했었는데 처음으로 글 남겨봐요. 건강하세요.

  2. 오트 2020.12.21 13:57

    제 청소년기에 작가님 작품을 만나 페이지 페이지를 핥듯이 읽고 그것만으로 양이 모자라 국어사전에서 단어들을 찾아가며 늘여 읽고 그것이 저의 일부가 되어 자랐습니다. 여전히 제 청소년기를 생각하면 작가님의 작품들이 제일 먼저 떠오르네요. 편협하지 않은 인간으로 살고자 노력한것은 (결과는 어찌됐든)그 책들 덕분입니다. 건강히 오래 하고 싶은일 하시길 빕니다.

  3. 나무 2020.09.19 19:00

    보고싶습니다. 건강히 계시지요?

  4. 2020.09.02 22:10

    건강히 계시나요? 작가님 작품 덕분에 살아갑니다 늘 감사합니다

  5. 안녕하세요 2020.08.14 17:05

    오늘 인터넷 서점에서 그린빌이 이북으로 나와있는걸 보고 생각이 나서 찾아왔습니다. 까미 소식이 있었네요. 안타깝습니다. 고양이별에서 행복하게 지낼거라고 생각해요. 긴 장마끝에 폭염이 왔는데 가내 평안하신지 모르겠네요. 종종 소식 들려주시면 좋겠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6. 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7. 늦어도 너무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가님!♥

  8. 안녕하세요 유시진님. 실례를 무릅쓰고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유시진님의 오랜 팬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최근에 좋아하게된 로맨스 판타지 작가님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이 작가님의 필명은 '은소로'입니다. 카카오 페이지라는 플렛폼의 간판 작가중 한명이지요. 최근에 전지적독자시점, 일명 전독시라는 소설과 표절 의혹에 휩싸인 상태입니다. 그 표절이라는 것은 일부 소재들이 겹친다는 것으로, 제가 알기로는 법적으로는 표절이라 부를 수 없는 수준의 입니다. 현제 두 작품은 범무법인을 통해 시시비를 가리고 있는 중입니다.
    제가 왜 이런 이야기를 구구 절절히 하는이 의아해 하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본론으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꼭 해야 하는 이야기였어요. 은소로 작가가 표절작가라고 주장하는 측에서 은소로 작가의 초기작인 교룡의 주인이 유시진 작가님의 마니의 표절이라고 주장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그냥 표절이 맞다라는 말만 할뿐, 유의미한 장면의 유사성은 제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만행은 거기에서 그치지 않았습니다. 은소로 작가의 대표작인 검을 든 꽃은, 현이수 작가님의 소설 에고소드를, 마법사를 위한 동화는 어스시 연대기를 표절 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현제 진행형으로 그렇게 말하고 있는중입니다. 작가님의 소설 한편당마다, 작가님의 블로그의 게시글 마다 그런 덧글을 계속 달고 있는 실정입니다.
    두 작가님의 이야기를 모두 사랑하는 독자로써, 이러한 상황을 그냥 두고 볼 수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https://blog.naver.com/lavian33

    상단의 홈페이지 링크는 제 블로그가 아니라 은소로 작가님의 블로그 입니다.

    유시진 작가님, 제발 부탁드립니다. 은소로 작가님을 도와주세요. 너무 가슴이 아픕니다.

  9. 감동 2019.08.05 09:32

    날씨가 덥습니다. 건강하세요.

  10. 건강하시죠 ㅜㅜ 2018.08.29 04:09

    결혼하고 정신없이 살다가 이사하고 오랜만에 유시진샘 책 보고 검색하니 근황도 없고 새작품도 안보이고 ㅠㅠ 항상 느끼는 거지만 건강이 최고에요. 건강하세요. 좋은 작품 연재도 꼭꼭 부탁드려요. 쿨핫 신명기는 너무 오래되서 연재 불가능한 것을 알지만 아직도 완결 보고싶은 작품이에요. 더더더 재밌는 작품으로 미련 싹 지워 주세요. 간만에 글 보고 너무 반가워요. 네이버 웹툰 안보는데 가봐야겠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