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 초가삼간

헐헐 8월 초 특히 진짜 더워서... 헥헥;;

매년 덥지만(가만 2, 3년 전 장마가 엄청났던 때는 안 더웠네요) 올 여름도 만만치 않네요.

이사 오면서 에어컨을 처분해 버렸는데(워낙 잘 안 틀었기에) 잠깐 후회를 했더라는... 

머 에어컨은 돈 벌어서 내년에 사기로 하고;

올해는 너무 심하다 싶으면 에어컨 있는 카페 같은 데로 가는 무식한 방법에 의지를 했구먼요.

(동네에 얼마 전 스벅이 생겼는데 주로 이디야만 다니다 간만에 가 보니 역시 비쌌던 쿨럭)


거참... 계획에 따르면 할 일들이 많구만

언제나 여름에는 방학 맞은 학생들보다 더 심하게 놀아 버리는 듯.

(아니 그들은 휴가의 소중함을 알 테니 이렇게 낭비는 안 하겠네요)


하지만 요 며칠 그나마 약간 가~끔씩 초가을 기분도 나면서 문득문득 정신이 들고 있으니 ㅎㅎ

얼렁 맘 잡고 돈 벌 준비를 해야겠져...ㅠ.ㅠ


초가을에는 고양이들 연례 정기검진이라는 중대 행사!도 있고 그 전에 목욕도 시켜야 하는데

(언젠가부터 고양이 목욕도 점차 간격이 넓어지다 슬쩍 연례 행사가 됐는데 이게 과연 씻기는 의미가 있는지...; 1년에 두 번은 그래도 씻겨야 할 것 같구만)


주간 날씨 예보 보면 조금씩 선선해질 것 같으니 기운 내서 이것저것 처리를 해야겠어요.


여전히 매일같이 그나마 부지런히 하는 일은 청소와 운동과 애덜 돌보는 일뿐인 나날이구먼요 ㅎㅎ

(떵 치우고 토 치우고 모래 치우고 하루 4-5번 습식 대령하고 하는 일도 나름 꽤 손이 가긴 하지만 둘 다 건강해서 매일 고맙다능요)


좀 더 자주 업데이트를 하고 싶은데 일쪽에 새로운 게 없어서 캣프렌들리 청소용품/생활용품 리뷰 블로그로 바꿔 버리든가 해야 가능할 듯 ㅋㅋ


그래도 일 쪽도 예정된 일정들은 조금씩 있으니 두어 달에 한번씩은 체크해 주시길요~


늦더위 잘들 이겨 내시고요!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Simple Life  (7) 2010.08.26
Posted by Sijin